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모로직 앱 추천 무료 안드로이드 : Sky Castle - (네모로직, 노노그램)

 

 

감성적인 네모로직을 좋아하는 분들을 우한 무료 네모로직, 노노그램 앱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해본 앱 중에서 제일 제맘에 들더라고요. 특히 감성적인 분위기와 힐링되는 배경음악이 맘에 쏙드네요.

무료 네모로직 앱 추천 : Sky Castle 스카이캐슬

 

어릴적 본 하늘 성을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여행.
하늘 성 여정에서 바다, 산, 계곡 등 아름다운 풍경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퍼즐을 풀며 경이로운 하늘 성까지의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특징*
- 구글 클라우드 저장 기능
- 수백 개의 퍼즐 제공
- 맵의 주제와 맞는 멋진 컬러 도트 디자인
- 세세한 퍼즐 로직 검수
- 진행 중이던 퍼즐 자동 저장
- 다양한 난이도 (5x5, 10x10, 15x15, 20x20)
- 터치와 패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 단일 맵과 빅 맵 으로 다양한 플레이 가능
- 힌트 기능 제공
-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자동 오답체크, Undo / Redo)
- 두 손가락을 이용한 확대, 축소, 이동 기능
- 많은 사람들이 있는 대중교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 손 모드지원

[사용 권한 안내]
"피크로스 Sky Castle"앱은 다음과 같은 권한을 요구합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저장공간 - 게임 내의 화면을 캡쳐 후 저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무료 네모로직 앱 추천

 

 

Sky Castle은 심지어 가격도 무료라서 정말 혜자스러운 네모로직, 노노그램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퍼즐이 난위도 별로 있어서 질리지 않고, 상당히 종류도 많아요. 그리고 주어진 퍼즐을 다 맞추면 예쁜 그림이 완성되는데 그림 하나하나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퍼즐 종류도 꽤 많아서 질리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고 난이도 조절도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숙련자도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힌트도 제공하고 있어서 막히면 힌트를 써서 풀 수도 있습니다.

 

네모로직을 원래 좋아하는 분들 혹은 처음 해보는 분들 모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을 제공합니다. 다만 약간 칸 크기는 작은 경우도 있어서 잘 못 누르는 경우가 생길때도 간혹 있습니다. 확대가능하니까 확대해서 클릭하거나 혹은 조심해서 클릭하면 큰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이건 모든 네모로직 게임의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광고가 뜨긴 하지만 퍼즐을 맞추는 중에는 광고가 뜨지 않으니까 별로 거슬리다는 느낌도 못받았습니다. 이게 어떻게 무료 게임 앱인가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저는 요즘 짬날때마다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 

 

안드로이드 무료 네모로직 앱 찾으시는 분께 스카이캐슬 (Sky Castle) 매우 강력히 추천드려요!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ealingjjam.skycastle

 

Sky Castle - (네모로직, 노노그램) - Google Play 앱

어릴적 본 하늘 성을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여행. 하늘 성 여정에서 바다, 산, 계곡 등 아름다운 풍경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퍼즐을 풀며 경이로운 하늘 성까지의 여행을 완성해보세요. *특

play.google.com